여행/해외여행 / / 2023. 7. 4. 19:27

[태국 여행] 방콕 호텔, 쉐라톤 그랜드 스쿰윗 #꿀팁

반응형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온다. 

여행의 시작은 뭐다 ?

 

호텔예약부터 시작이지! 

 

5성급 호텔이 전 세계에서 가장 많다는 방.콕.

맛의 천국! 호텔의 천국! 태국

 

그 중! 

오늘은 쉐라톤 그랜드 스쿰윗 ! 가보자 

 

 

 

 

방콕 쉐라톤 그랜드 수쿰윗 호텔

위치 ★★★★☆
청결 ★★★★★
친절도 ★★★★★
수영장 ★★★★★
전망 ★★★★★
조식 ★★★★★

 

 

주관적인 저의 평 입니다 😝

 

사실 이 곳은 수영장 하나 보고 결정했다.

 

Tip 1. 수영장 위치는 호텔 3층 !!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사진을 보니까 

 

또 가고싶다.................

Tip 으로 수영장 위치는 호텔 3층 이다.

하찮은 팁이지만,

엘베에 3층옆에 pool 이라고 써있었지만,

 

1층에가서 로비 직원에게 

'웨얼 이즈 풀??' 

 

이라고 묻는 사람이 없...겠...??

나만 그랬던 거겠지...??

영어를 하고 싶었던 것일까..

 

참고로

태국사람들은 진짜

한 90%는 영어를 못한다고 봐도 된다

 

나머지 10%는 하긴한다.

근데 발음이 태국 특유의 발음때문에 

'뭔 말인지 못알아 듣는다'

 

원래 그런거 있자나 ㅋㅋㅋㅋ

유창한 사람 - 어중간히 하는사람

대화하면 대화가 힘들지만

 

어중간한 사람 - 어중간한 사람

이 두사람의 대화는 더 소통이 잘되는거ㅋㅋㅋ

 

난 '어중간한 사람' 이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일본같은 데서는 누구와도 대화를 할수있었음 ㅋㅋㅋㅋㅋ

똑같은 놈들끼리 신나게 !

 

하지만!!!

 

태국은 다르다....아주 많이..

호텔로비 직원도 사바사 겠지만! 

 

역시나 못 알아듣고 

손가락으로 3 을 표했을때! 이해하고는 

코쿤캅 🙏 하고 돌아섰다. 

 

 

 

Tip 2. 조식은 1층이다 

 

이거 중요하다.

진짜 중요하다.

 

꼭 ! 외우길 ! 

 

이게 왜 중요하냐!

3층 수영장에서도 조식이 있다. 

 

끝내주는 뷰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다

 

하지만,

'1층보다 음식의 수가 적다'

 

물론,

직원에게 없는 음식을 주문하면 가져다 주긴한다

예를들어,

쌀국수, 소세지, 오믈렛..등등

 

하지만 이 뷰는 수영할 때 누리도록하고 

 

조식은 '1층' 에서 먹는것을 추천한다

 

먹을 수 있는 음식이 훨~~~씬 ! 많다

 

 

Tip 3. 샤워기 필터 챙기자 !

 

 

필수는 아니다. 

샤워기 필터 없이 사용했다가 

 

피부가 뒤집어졌다느니, 

피부암에 걸렸다느니.. 탈모가 왔다느니..ㅋㅋㅋㅋㅋ

 

이런말을 들어본 적은 없다

다음 사진을 보고 판단을 스스로 😉

 

위에 사진이 사용 전,

아래 사진이 사용 후, 

 

3일 사용 결과 입니다. 

 

동남아쪽 수돗물이 석회질이 많다~

동남아쪽 수돗물이 흙이 섞여있다~

라는 글을 보고 준비했다. 

 

물론 호텔마다 차이가 있고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테지만 

 

5성급 호텔에서 이 정도의 오염이라면 

다른 곳은 더 하면 더했지 ... 라는 생각이 든다. 

 

샤워기 필터 비싼거 쓸 필요 있나?

다이소에서 5천원 주고 사서 쓰고 버리고 왔음!

 

 

>> 다이소 샤워기 필터 >>

 

다이소 샤워기 필터 : 네이버 통합검색

'다이소 샤워기 필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광고도 아니고 협찬도 아니다 ㅋㅋㅋㅋㅋ

 

그냥 쉽게 검색하시라~~~올려두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어린 아이가 있다면 쓰는것도 괜찮은 선택 ! 

 

 

 

오늘은 호텔을 알아보았고!

다음은 수완나폼 공항에서 방콕시내까지 가는 방법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기다려주세요 😎 (꿀팁 있음)

 

[태국 여행] 공항에서 시내까지 # 택시비교 #방콕 택시 비교 #리얼꿀팁

 

[태국 여행] 공항에서 시내까지 # 택시비교 #방콕 택시 비교 #리얼꿀팁

Tip 1.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볼트' 를 추천한다 출발전, 많은 정보를 찾아봤다. 유튜브...블로그...카페... (태사랑 사랑해요!) 하나같이 하는말은 볼트가 잘 안잡힌다. 그랩이 낫다. Q. 정말 볼트가

run100mm.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