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 / 2022. 10. 27. 10:13

[강원도 여행] 인제 강원도펜션 # 강원도 펜션 좋은곳 #독채펜션 #일휴일박

반응형

 

자~오늘은 ! 강원도 인제다.

 

사실 한번 갔다왔던 곳인데, 만족도 9999% 로 두번째 방문을 하고 강원도 펜션중 추천할만하여 글을 쓴다. 

 

요즘은 프라이빗한 독채펜션이 좋더라구~

 

근처에 #백담사 계곡 도 있어서 슬~구경하고 오기도 좋더라

 

독채펜션 ; 일휴일박

한옥은 내 스타일이 아니다. 

 

난 고즈넉한것 보단 모던한게 좋거든 :) 

 

그런데 이곳을 두번이 방문하게 된 이.유. 

 

겉모습은 한옥인데 내부 가전들은 모두 최신형으로 내가 갖고싶던것들이 다 있다 ㅋㅋㅋㅋ

 

 

보이는가.

 

- LG 100인치 TV + PS4 + 각종게임 (피파22, 철권7 등등등 대충봐도 10가지 정도의 게임이 있다)

 

- LG 빌트인 정수기

 

- 스마트 TV (이건 요즘 없어서 못산다던데!?)

 

- 그리고 사진의 와인중 한병은 무려 무.료.

  (준비한 술이 부족할때 와인 한병 까서 먹으면 최고!)

 

또 한번 깜짝 놀란것.

 

그동안의 펜션, 호텔 , 숙박업소중 드라이기를 많이 봤지만! 

 

 

다이슨 에어랩 챙기지 않아도 되요 :)

에어랩이 있더라.

 

여행할때마다 들고다니느라 귀찮았는데, 적어도 여기 올땐 안챙겨 와도 되겠다ㅋㅋㅋㅋㅋ

 

사장님의 센스에 또 한번 감동

 

 

그리고 독채펜션이기에 마당에서 바베큐는 당연하지 ???

 

마당구경 한번 해보자.

 

바베큐 ? 비가와도 걱정마세요

이 날 , 비가 엄청 왔다

 

펜션은 고기구워 먹으러 가는곳 아닌가 ??ㅋㅋㅋ나만 그래 ??

 

비가 쏟아붓는데 무슨 아이스버킷 챌린지 하는것마냥 퍼부었는데도 

 

보이는가. 저 천막이 우리의 고기를 막아주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튼튼하더라고 !

 

천막덕분에 비가와도 나의 고기를 먹을 수 있었지!!!

 

 

 

또 추천 포인트 

 

마당을 바라보면서 즐기는 편백나무 반신욕

 

편백욕조가 어디어디 좋다고 하던데, 난 관심이 없어서 사용하지는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것만 찾아다니는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고~

 

다른곳은 횟수 제한이 있는곳도 있다고 하던데 여기는 그런거 없다. 

 

 

 

 

 

또 추천 포인트

 

마당을 바라보면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

 

나는 다도에 관심이 없어 이 또한 이용하지 않았지만....ㅋㅋㅋㅋ

 

집에서도 다도를 즐기는 울엄마랑 오면 아주 그냥 환장할듯 하다.

 

이 공간도 느낌이 좋다. 부모님과 같이 한가족 여행와도 좋을듯

 

 

강원도 펜션 추천합니다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