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 / 2023. 4. 17. 10:16

[어린이날 뭐하지?] 2023 연천구석기 축제, 전곡리안 서바이벌 #어린이날 갈만한 곳

반응형

#이색축제 # 핫한축제 #어린이날 축제 #

 

어린이날 뭐 하면 좋을까?
돌아다니면 차막히고..사람많고...
애들 노는데 가면 난 할 것도 없고, 심심한데...

아이들한테 생색도 내고!!
어른들도 재밌을만한 그런데가 있나??

 

있.다. !!

 

 

 

제 30회 <연천 구석기 축제>

장소 :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양연로 1510
기간 : 2023.5.4 (목) ~ 5.7 (일)  
입장료 : 1인당 5,000 원 (축제 상품권 5,000원 제공)
무료입장 : 36개월 미만 (가족증명서 확인 시)
                 연천군민(18세 이하 무료)
연락처 : 070-8806-5511

입장시 5,000원의 입장료가 있지만

행사장 및 연천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품권이 지급되므로 사실상 무.료. 나 마찬가지입니다

※ 사람이 몰릴 수 도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하면 좋겠죠 ?? ※

 

 

 

 

 

자~ 이제 뭐 하고 놀지 함께 알아보자.

 

 

 

 

체험 프로그램

 

 

#구석기 바베큐 #
- 이용료 : 1꼬치 3,000원 / 현장접수
- 운영시간 : 10:00 ~ 18:00

응?!??! 재밌겠다......

이건 내가 하고싶다....

쏘주 한병 몰래 챙ㄱ......

빨리 어린이 날이 됐으면.... ㅋㅋㅋㅋㅋ

 

 

 

 

# 구석기 올림픽 #

- 친환경 재료로 제작 소품으로 구성된 6종의 올림픽 종목 운영
- 운영시간  : 10:00 ~ 18:00
- 종목 : 볏짚 뜀틀, 석재끌기, 창던지기, 게이트볼, 림보, 볼링

나는 구석기 시대에서는 못산다.

짐 옮길땐 카트가 있고, 사냥을 할 땐 총이 있는 세상! 

이렇게 편한세상이 있는데 

 

굳이??????

 

하지만 이날은 어.린.이.날.

 

에너지 넘치는 어린이들은 몸쓰는걸 좋아하더라고 ㅋㅋㅋㅋ

우리 어린이들을 구석기시대로 보내서

힘이 남아도는 어린이들의 

에너지를 한번 싹! 바닥칠때까지 굴려보자! 

 

 

 

 

 

 

# 구석기 활쏘기 #

- 연천 궁사에게 배우는 국궁 체험
- 운영시간  : 10:00 ~ 18:00
- 활시위를 당기는 힘이 필요해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 스스로 체험 가능

국궁 이거 보는것만큼 쉽지않다! 

활을 당기는 힘이 성인 여자여도 쉽지 않음!!

 

 

 

 

 

# 골때리는 전곡리안 #

- 골때녀 ? 전곡리안과의 풋살 한판승부 ! 전곡리안을 이기면 내 손에 선물이 가.득! 구석기 스타일 풋살장 오픈
- 시간 : 10:00 ~ 18:00
- 전곡리안을 이겨라 '스페셜 게임' 매일 2회

작정하고 열리는 축제인듯하다.

골때녀가 요즘 핫하자나~???

전곡라인들과의 한판으로 우리 어린이들의 

승부욕을 살살 자극해보자구요! ㅋㅋㅋㅋ

(맨발로 해야하는지 축구화를 신어도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ㅎㅎ)

구석기인들은 맨발이 국룰 아닌가요 ??

 

 

 

 

 

 

전곡리안 서바이벌!

내가 가장 기대하는 이벤트!

1등하고 싶다.

잼민이고 여자고 할머니고 할아버지고 

이 날만은 나에겐 얄짤없지!! 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는 세상 젠틀하답니다ㅋㅋㅋ)

 

넷플릭스에서 '피지컬100' 이 핫하다면

연천 구석기 축제에서는 '전곡리안 서바이벌' 이 있다. 

 

전곡리안 서바이벌은 일일 100명 선착순 접수로 

조기 예약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약 하는것이 좋을듯 ! 

(입장권과 서바이벌을 함께 예매할 경우 1만원에 예매 가능)

 

※ 신청조건 : 11세 이상부터 참가 가능

     인정사정없이 최후의 1인을 선발 합니다. 

 

     나이, 성별, 인종 불문 ! 

     최종 우승자에게는 '연천 특산품 종합 세트' 가 증정!!

 

 

 

 

 

하루 종~~~일 놀아도 부족한 

'연천 구석기 축제'

어린이날 하루, 한방으로

임팩트있는 추억,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해주는것이 어떨까요?

 

물론! 어른들도 보는재미, 먹는재미가 있는 축제일 듯 한데요! 

 

제가 소개한 프로그램 외에도 

더 많은 볼거리가 많은 축제인듯 하니 

 

기대가 되는 축제 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