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 / 2022. 10. 25. 11:00

[싱가포르 여행] 핫플을 찾는다면 ! #사테거리 #꼬치 # 꿀팁

반응형

 

사테거리 ; 지붕없는 곳에서의 술은 언제나 옳다

 

해외 여행에서의 가장 설레는 순간....술...ㅋㅋㅋㅋ

대리운전도 할수없고, 내일 출근하지도 않으니, 항상 술에 취해있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렇다 :D

 

여행 전,

각종 유튜브와 블로그 어디서 술먹을까 ?? 찾다보니  

이곳 #사테거리 는 빠지지가 않더라구 ?

 

핫플이라면 ! 그러면 또 한번 가줘야지 !!! ㄱㄱㄱㄱ

 

 

 

OPEN ; 19시

술은 저녁에 먹어야 맛있지 않은가.

구글맵을 켜고 걷다보면 높은건물에 쌓여있는 낮은건물이 보이면 !! 다왔어~여기야 ! 

근처에 도착하면 꼬치를 숯불에 굽는 연기가 스멀스멀 보이고 올라온다 그냥 딱 여기구나 싶다. 

 

사테거리의 오픈시간은 저녁 7시.

7시가되면 차도 막히고, 그 거리에 테이블이 쫙 ~ 깔린다. (물론 난 못봤다. 유튜브 보니 그렇다고 한다.)

우리가 도착한 시각은 저녁 8시 쪼오금 안되서....

 

 

이미 만석이다......뭐 이런맛이 있어야 재미지~

반바퀴 정도 돌다보니 (넓지않음) 이제 막 일어나는 테이블 발견 ! 

 

테이블을 먼저 찜하면 되는 시스템 ! 

 

여러개의 가게중 마음에 드는 가게에서 주문해서 자리로 직접 가지고 와서 먹는 시스템이다

 

자리마다 메뉴판이 있는데 4개정도의 메뉴판이 있다. 여기서 골라먹으면 됨

(약간의 가격차이는 있으나, 고만고만 하다)

 

우리의 초이스는 !!

 

새우꼬치 10 pcs + 치킨 pcs + 비프꼬치 10pcs + 칠리크랩

(칠리크랩은 사진이 없어요ㅠㅠㅠ 블로그할 자격 없음..... 칠리크랩 먹으러 간거면서.....)

 

 

자~~여기서 팁을 좀 드리자면 ! 

 

 

tip 1. 물티슈를 준비해 가라

이곳에서도 물티슈를 판매하긴 하지만 !! 양이 적고 비싸다...

칠리크랩을 먹으면 손이....

 

날도 더운데 손까지 찝찝하면 아~~~주 불쾌하다. 

칠리크랩을 먹는다면 ! 물티슈 준비는 필.수.

 

 

 

 

tip 2. 맥주는 근처 편의점에서 사와도 된다!

이거 필수다.

나는 몰랐다. 

그래서 여기서 돌아다니는 맥주 아주머니한테 사먹었다. (맥주는 따로 팔아요~~)

 

그래야 되는 줄 알았다. 

 

가격이 ...1000cc 에 $22~24 .... 흉악하다.

 

근처 편의점이 바로 있으니 $7 싱딸 주고 사먹는것이 훠얼씬 ! 시원하고 싸고 좋다 !! 

 

 

마지막으로 사테거리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