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이야기 / / 2023. 3. 2. 14:51

경기도 낮바리, 근처 바리, 용인 롤링트라이브 #롤트

반응형

라이더 들이여! 시즌온이 다가왔습니다 ! 

낮에는 기온이 10도 전후로 왔다갔다 하기때문에! 

 

시즌온하기에 적정하다싶다! 

 

그래서오늘은 ! 

 

경기도 근처 낮바리로 가볍게 갔다오기 좋은곳을 소개합니다! 

 

롤링트라이브 #롤트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신갈동 537-83

 

 

 

#라이더들의 쉼터 #라이더 성지

서울에서 아래지방으로 내려가다가도 들러도 좋고

경기도 근방 간편바리로도 딱이다. 

 

라이더 전용카페이고,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힙해 ! 

카페 내부로 들어가보면 

이쁜 오토바이들이 너무 많아! 

 

판매도 하고 있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커피랑 핫도그도 맛있다

 

원래 이런 이색 카페같은 경우 

커피나 음식류들이 고만고만한 맛인데 

 

여기는 커피가 일단 맛있어서 놀람 ㅋㅋㅋㅋㅋㅋ

 

바닐라라떼를 시켰는데

시골인심 사장님이 컵이 터져라 담아주셔서 

촌스러운 난 바닥에 흘림 ㅠㅠ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추워서 실내에서 먹었는데 

날 좋은날 또 올꺼야!! 

 

왜냐면!  이렇게 밖에서 먹을수있는 공간도 너무 많다! 

 

 

다른 블로그사진들 구경하니, 

 

시즌때는 라이더들이 엄청 많이와서 

다른 바이크 구경하는 재미도 있겠더라구!!! 

 

집에서 멀지도 않아 자주 올듯하다

 

아주 강추합니다 ! #바닐라라떼 드세요! 

 

'바이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할리 포티에잇48 환경검사 , 제트무라  (0) 2022.06.16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