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 2023. 7. 8. 07:01

[태국여행] 파타야 타이거 파크 #가볼만한 곳 #추천

반응형

 

호랑이 만져 봤나요 ? 

 

 

정말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된다고요 ??????

 

이 속담은 안물려가 본 사람이 만든걸꺼예요....

분명합니다!

 

물론 저도 안물려 봤습니다만!ㅋㅋㅋㅋㅋ

 

근데 눈만 마주쳐도 지려버릴 것 같은데요!?

 

 

오늘은 호랑이를 직접 만져보겠습니다.

파타야에 있는 타이거 파크 라는 곳 이에요

 

 

 

 

 

밖에서 보기엔 넓어보이진 않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꾀나 넓고 호랑이도 많아요!

 

 

저희는 한국에서 클룩에서 미리 예약했어요

현지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더 저렴합니다

당일 예약으로 사용 가능하구요! 

 

호랑이 크기별로 가격은 쪼~금 달라요

 

 

바로 들어갑니다

저는 남자답게 

가장 큰놈! (Big tiger)

 

그래봤자 5살밖에 안된놈인데요 뭘~하하핳....

 

들어가기 전! 

주의사항을 직원이 이렇게 설명해줍니다.

 

몸통 OK

뒷다리 OK

꼬리 OK

얼굴 NO

앞다리 NO

눈마주치기 NO

 

 

호랑이한테 다가가면서 

함께가는 직원에게 수도없이 물어봤습니다만....

 

대답없이 웃기만 합니다....

아무말이라도 해주세요ㅜㅜㅜㅜ녜 ??ㅠㅠ

무서워 죽겠다고요...ㅠㅠ

 

 

와......

실물을 영접한 순간...

 

진~~~~~~~짜! 커요...

다섯살이라메요......

 

하지만!

물지 않았어요. 얌전해요 😎

호랑이 형님이 아예 관심이 없어요 .

 

함께간 직원분이 카메라 달라고해서 

사진도 이렇게 잘 찍어주십니다 

 

혼자여행하시는 분도 걱정마세요! 

 

체험시간은 15분 입니다

티켓을 예약할때만해도

태국놈들 깐깐하네~~

15분이 뭐냐?

 

했던 저는.

 

사진 두장 찍고

Finish ~~Finish ~~Finish ~~

Finish ~~Finish ~~

that's ok! enough haha

 

하지만 직원분은 아직 시간이 안됐다고

사진 더 찍어주신답니다

(쓸데없이 친절하심)

 

화가날뻔 했...ㅋㅋㅋㅋㅋㅋ

 

15시간 같은 15분이었어요! 

 

어디서 이런 경험을 하나요??

 

그 땐 진짜, 빨리 끝내고 싶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너무 재미있었지만요 😋

 

 

 

15세 미만 어린이는  '뉴본/스몰리스트'만 가능해요

 

 

예매하실 때 꼭 주의하시길 바래요!

 

Smallest = 가장작은

가장 작다지만 

작지 않아요

 

왠만한 도베르만 보다 크더라구요!?

 

 

 

이렇게 크지만 아기는 아기예요ㅋㅋㅋㅋ

발바닥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부드러워서 계속 만지작 하고 싶은 ㅋㅋ

 

 

아가들 밥시간.

저희는 운이 좋아서 

피딩하는 시간이 딱 맞았어요

 

이 때 시간이 대략 15~16시 정도 였어요

 

운이 좋아 시간대가 맞는다면

아기 호랑이 밥도 직접 줄수 있어요!

 

 

 

 

 

아기 호랑이들은 활발해서 

어린이들도 좋아하더라구요! 

 

 

 

만져보기 체험이 아니라도 

입장권만 끈어서 

이렇게 철조망 안에 있는 호랑이들도 볼수 있어요! 

 

이렇게 보는것만으로도 

우리나라 에버랜드 사파리에 있는 호랑이들보다 

훨씬! 가까이서 호랑이를 볼수 있어요!

 

입장권은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

클룩 예매에서는 없었어요

 

 

 

오늘은

한국에서 절대로 할수없는 

호랑이 체험을 소개했는데요!

 

정말 새롭고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어요! 

 

태국 파타야에 가신다면 꼭! 

한번 체험해보시길 

 

추.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